한국해양과학기술원·한국교육학술정보원·한국천문연구원 등 채용 진행
상태바
한국해양과학기술원·한국교육학술정보원·한국천문연구원 등 채용 진행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6.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해양과학기술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천문연구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의 채용 소식을 19일 발표했다.

먼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2020년 상반기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안전관리 △재무회계 △데이터 기반 교육정보 서비스 기획 및 R&D △교육행정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A △교육부 사이버안전센터 운영 △경영관리 △교육행정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B로 모집인원은 총 8명이다. 필수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8월 24일(월) 임용 예정이다. 원서는 6월 26일(금) 18:00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천문연구원은 2020년 하반기 정규직(연구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전파천문(1명) △이론천문(1명) 총 2명이다.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천문학, 우주과학 등 연구 분야 박사 학위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연구원 정년인 61세 미만인 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발표전형-면접전형-심의 및 검증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7월 7일(화) 15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전산행정(2명) △사무행정(1명)으로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는 학력, 전공, 성별,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채용(계약)일로부터 5개월 근무하게 된다.

서류전형-면접전형-임용서류 검토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6월 25일(목) 14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단, 제출 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하여야 지원이 완료된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