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숭실대,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 개최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7.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대상, 서류평가에서 심층면접까지 실제 체험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입학사정센터(센터장 김기백 전기공학부 교수)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817일부터 18일까지 교내 형남공학관에서 학생부종합전형(SSU미래인재전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해왔던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하여 운영하며 특히 행사장 방역 및 참가자 간 거리두기 등을 잘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등학생들은 실제 면접관과 함께 모의면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자기소개서와 면접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전공 선배들의 입학 관련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김기백 숭실대 입학사정센터장은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은 매년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좋은 프로그램이라며 자기소개서에 대한 피드백과 모의면접 체험 기회를 통해 사교육의 도움 없이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629일 오전 10시부터 717일 오후 3시까지 숭실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및 자기소개서 등록을 해야 한다. 입학사정센터는 자기소개서 심사 후 인문·경상계열 60, 자연계열 및 융합특성화자유전공학부 60명 등 총 120명의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 발표는 83() 오전 10시에 입학처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