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농협정보시스템·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선급 등 채용 예정
상태바
교보생명·농협정보시스템·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선급 등 채용 예정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7.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구직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기업들이 채용 소식을 전하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교보생명, 농협정보시스템,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선급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교보생명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아나운서 △홍보기획 △손해사정사 △국내주식운용 △채권운용 △해외주식운용 △회계사 △해외인프라금융운용 △비보험 신사업 기획 및 실행 △변호사 △보험계리사 △투자자IR △시가평가검증 △모델지원 △AI/BigData 개발/운영 △빅데이터시스템 개발/운영 총괄 △클라우드시스템 개발/운영 총괄 △법무지원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만 지원이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자격, 채용 직급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하고 지원해야 한다.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면접전형 및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입사지원서는 7월 4일(토)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은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보안기획 △딥러닝/컴퓨터 비전 개발 △RPA 개발/운영 △콜센터 구축 개발 △개발 및 운영 △IT 분야 △웹, 모바일 디자인/기획 △전산실 운영 △전산실 시설관리 등이며, 학력, 학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 및 자격요건은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서류전형-인적성 및 NCS직무능력검사-면접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지원서는 7월 4일(토)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는 무기직 및 전문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화학·소재(1명) △전기·전자(1명) △기계·금속(2명) △제약·바이오(2명)다. 지식재산(IP) 또는 연구개발(R&D) 분야의 전문인력으로서 학력 및 경력 요건에 부합하는 자만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자격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자료(PT) 제출-면접전형-임용서류 제출을 거쳐 8월 3일(월) 임용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7월 7일(화) 11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선급은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빅데이터 분석(2명) △운항관리 SW개발(2명) △연구(2명) △정보기술(2명) 총 8명이다. 계약직 채용건이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분야별 학력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실무면접, 영어면접)-신체검사를 거쳐 8월 17일(월) 임용할 예정이며, 지원서는 7월 9일(목)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