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업계, 프리랜서 채용 진행
상태바
미디어업계, 프리랜서 채용 진행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7.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20 채용속보 이미지_미디어잡.jpg

mHNTV 하남방송에서 ‘HN한국지역방송프리랜서 아나운서를 모집한다. 아나운서, 앵커, 리포터의 모집 부문으로 뉴스 진행 및 기사 원고작성을 하게 된다.

대학 2~3년제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며 성별, 연령, 경력은 무관하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카메라 테스트로 총 2단계이다.

CJENM에서는 tvN 신규 휴먼다큐 프리랜서 서브 PD와 조연출을 모집한다. 서브 PD의 경우 프로그램 편집을 맡게 되고, 조연출의 경우 촬영 및 현장 진행의 서포트 업무를 하게 된다. 서브 PD는 편집가능자 혹은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규 휴먼다큐는 CJENM 자체 제작으로, 하반기에 방송 예정이며, 일반인 휴먼다큐가 아닌 연예인, 사회 각층의 저명한 인사가 대상이 될 예정이다.

춘천문화방송은 프리랜서 편성 AD를 모집한다. 해당 공고는 학력, 성별, 연령, 경력 등 모든 부분에 있어 무관하다. 춘천문화방송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해 있으며, 근무 시간은 탄력근무제를 적용하고 있다.

JJC 지방자치 TV는 방송프로그램 조연출을 모집한다. 학력, 성별, 연령 등이 무관하며, 공모자 입상자,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편집 능숙자를 우대한다. 따라서 포트폴리오를 필수적으로 지참해야 하고, 경력직의 경우 경력 기술서를 제출해야 한다.

지방자치 TV는 지방자치단체의 지역 정보 공유를 통해 지방 자치의 근원을 쉽게 이해하고 알리고자 하는 미디어 매체로 지자체 소식의 콘텐츠 HUB 역할을 하고 있다.

채널A 보도본부에서는 탐사보도팀 PDAD를 모집한다. 채널A 탐사보도팀은 신규 위클리 탐사보도 프로그램을 런칭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형식은 스튜디오 녹화와 VCR을 겸하는 프로그램이다. PD의 경우 7년 차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AD의 경우 경력은 무관하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