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시니어 위한 온라인 축제 한마당 ‘올워크 실버스타’ 참가 신청자 모집
상태바
대한민국 시니어 위한 온라인 축제 한마당 ‘올워크 실버스타’ 참가 신청자 모집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7.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무료 구인·구직 포털 올워크(대표이사 김봉갑)가 ‘올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 신청을오는  10월 30일까지 받는다.

참가 신청은 올워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접수 후 공개 예선은 11월 30일까지이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중 이뤄질 예정이다.

‘올워크 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의 건강과 활력 회복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 50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워크 실버스타’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 트로트 노래자랑이 아닌 △악기 연주 부문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국 노래 부문 △외국 노래 부문 등 3개 부문에 걸쳐 경연을 실시한다.

부문별로 금상, 은상, 동상 3명씩 9명, 대상 1명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 1000만 원을 포함해 총상금 4000만 원을 수상자에게 수여한다.

‘올워크 실버스타’는 ‘중장년 재취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절차를 주관한다.

올워크 관계자는 "‘올워크 실버스타’는 시니어의 행복한 인생과 열정을 응원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형제, 자매, 벗들이 함께 참가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