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와 시각디자이너 채용 소식 잇따라
상태바
웹디자이너와 시각디자이너 채용 소식 잇따라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7.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잡' 발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디자인업계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디자이너잡(대표 이규희)에 따르면, 디자인업계에서 웹디자이너와 시각디자이너 채용이 진행되고 있다.

(주)다나와에서 웹디자인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의 경우 최소 4년에서 최대 6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고, UI/UX 디자인 경험 및 HTML/CSS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또한 프로젝트 경험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다. 신입과 경력직 모두 포트폴리오는 필수적으로 지참해야 한다.

필레몬디자인에서는 실내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CAD, MAX, 포토샵, 일러스트 등의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통계분석 및 리서치 프로그램에도 능숙해야 한다. 2,3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고 있으며 그 외 성별, 연령, 경력은 무관하다.

엔트 인터내셔널은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자유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엔트 인터내셔널은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해 있다.

디엔씨는 자동차 카달로그 편집디자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공고는 2,3년제 이상 대학의 학력과 5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하고 있다. MAC 편집 능숙자와 전업주부를 우대하고 있다.

(주)엠와이엠에서는 시각/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상품기획 및 디자인, 홍보물 디자인 개발 및 편집, 이벤트 관련 패키지 기획 및 디자인, SNS 디자인, 브랜딩 디자인 관련, 각종 인쇄물 디자인이다. 해당 분야에 관련된 업무 경험이 최소 3년 이상 필요하며, 시각/편집 디자인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그 밖에도 카카오게임즈, 롯데홈쇼핑, 종이나라 등에서도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