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스엠파워, 기업 리브랜딩으로 재도약… 2020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까지
상태바
㈜진스엠파워, 기업 리브랜딩으로 재도약… 2020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까지
  • 이주호
  • 승인 2020.08.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스엠파워
사진제공=㈜진스엠파워

 

국내 스포츠 산업이 연평균 3.6%의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진스엠파워가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6월 KED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2020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진스엠파워는 일상에서 느끼는 체형의 불안정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근육의 기능부전을 회복시키는 ‘이엠파워 근골격 운동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포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시설 브랜드인 이엠파워 근골격 운동센터는 본점인 삼성점 본점을 비롯해 총 7곳의 지점이 있다.

법인 설립부터 강조해온 ‘모든 이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다’는 이엠파워만의 전문화된 시스템과 인력을 제공하여 고객 스스로 운동과 관리를 할 수 있게 돕고 이로 인해 삶의 즐거움과 건강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표를 둔 슬로건이다.

이엠파워 근골격 운동센터는 운동처방을 원리로 재활, 체형교정 등을 케어한다. PT(퍼스널 트레이닝)을 비롯해 메디핏, 헬스핏, 필라핏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디핏은 교정과 재활에 중점을 두어 필요한 운동을 처방하고 있으며, 헬스핏은 신체를 가꾸는데 목표를 둔다. 필라핏은 필라테스 기구와 이엠파워 운동 시스템이 결합되어 코어운동과 체형교정에 도움을 준다. 

(주)진스엠파워는 지낸 해 9월 운동 기구 내에 IoT 기술을 탑재시켜 센터 내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한 스마트 근골격 운동센터를 오픈하였다.

손목에 웨어러블 밴드를 차면 등록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프로그래밍된 시스템이 센터에서 어떤 운동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운동 기구를 태그하면 개인의 최대 근력을 측정하여 나온 적절한 무게와 횟수가 자동으로 설정되고 회원은 그에 따라 운동을 실시하면 된다. 

㈜진스엠파워 김진만 대표는 “이엠파워는 전문적인 선수 트레이너 및 운동처방사들이 정확한 방법으로 신체 밸런스를 맞추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본 센터는 아이들을 위한 성장운동부터 노년층의 재활운동까지 전 연령대를 관리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진스엠파워는 이엠파워 근골격 운동센터를 운영함에 있어 경희의료원을 비롯한 다수의 병원과 업무협력을 맺고, 13곳의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었다.

이외에도 찾아가는 운동 센터 시행과 소아청소년 비만관리사업‘꿈나무 건강’운동 프로그램 개발, 교육협회 ‘MBT아카데미’를 설립 등과 같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업체 관계자는 프로그램, 인사, 브랜딩, 마케팅 등 다각도로 ‘이엠파워’의 리브랜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스엠파워 김진만 대표는 “많은 사람들에게 근골격 운동프로그램에 대해 전할 수 있도록 이엠파워 센터 운영에 충실히 하고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 개발하여 근골격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