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업계 채용 진행 활발
상태바
미디어업계 채용 진행 활발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8.0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와 계속되고 있는 장마로 인해 취준생들의 어깨가 무거운 가운데, 미디업계 채용소식이 들려와 쥐준생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있다.

먼저, 한국낚시채널에서 방송·광고 편성운행 MD 경력직을 모집한다. 일일 운행표 작성, 프로그램 소재 관리 등의 방송운행 업무와 광고 편성표 작성, 광고 소재 관리 등의 광고운행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또한 CJ 파워캐스트 방송정보 시스템과 MSC 프로그램, 파일질라 프로그램 사용에 능숙해야 한다. 한국낚시채널은 회사에 대한 이해력과 업무속도가 빠르며 엑셀, 에디우스 등 넌리니어 편집 가능자를 우대한다.

(주)더플레이스튜디오는 게임과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SNS 관리, CG 제작자를 모집한다. 각종 게임대회의 CG 처리와 게임단의 SNS 관리를 하게 된다. 6개월 계약직 이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면접 시 포트폴리오는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MBN에서는 뉴스와이드 영상 PD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정치 시사 대담 프로그램 밑그림 및 싱크 편집이다. 따라서 2~3년차 영상 편집 경력자를 우대한다. MBN 뉴스와이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50분에 방송되고 있다.

iHQ 미디어 부문은 코미디 TV 신규 프로그램 PD, AD를 모집한다. PD의 경우, 경력을 요구하고 있으나, AD의 경우에는 무관하다. 코미디TV‘'맛있는 녀석들' 등 코미디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하는 유선방송이다.

()코코믹스는 유튜브 영상 재제작 편집자를 모집한다. 해당업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영상을 방송 심의기준에 맞춰 재편 및 재제작하는 작업이다. 기획, 구성, 심의를 진행하는 담당자는 별도로 있으며, 편집자는 구성안에 따라 영상의 삭제구간 편집, 블러구간, 블러처리, 기타 간단한 CG 처리 등의 작업을 담당하게 된다.

그 밖에도 홈&쇼핑, 현대HCN, SM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