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KARTMAR) ‘국민대 디자인대학원 주얼리디자인과’와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 통해 신진 작가 지원
상태바
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KARTMAR) ‘국민대 디자인대학원 주얼리디자인과’와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 통해 신진 작가 지원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8.2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트마르의 예술 지원 프로젝트
김진아 학생(위)과 김수연 학생의 작품
김진아 학생(위)과 김수연 학생의 작품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 ()엠토디자인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아트 플랫폼카트마르(KARTMAR)’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주얼리디자인과와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를 기획한다.

국민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김은주 교수의 지도 아래, 주얼리디자인학과 학생 모두가 자신의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디자인을 설계하고, 아트주얼리를 제작, 브랜드에 관한 일관된 메시지를 구축하는 브랜딩 작업을 진행했다.

참여 대학원생 중 최종 선정된 김수연, 김진아 학생에게는 카트마르 온라인 숍에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다양한 프로젝트 등에 꾸준한 지원과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신진 작가들이 자유롭게 창작물을 소개하며 예술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고, 자신의 꿈과 비전을 찾을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공예 소비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선정된 학생들의 주얼리 작품은 일상에서 즐기는 예술, 생활 속 예술을 향유하는 ‘카트마르 (KARTMAR)’ 온라인 아트플랫폼에서 지난 8월18 일부터 공개하고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