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롯데장학재단과 우수인재양성 위한 장학사업 MOU 체결
상태바
국민대, 롯데장학재단과 우수인재양성 위한 장학사업 MOU 체결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0.09.21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성관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왼쪽)과 임홍재 국민대 총장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와 롯데장학재단(이사장 허성관)이 지난 917일 국민대 본부관에서 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장학재단 허성관 이사장, 소대봉 사무국장, 김용범 차장, 권민정 대리와 국민대 임홍재 총장, 문창로 교학부총장, 심인보 학생처장, 이태희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장 등이 참석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임홍재 국민대 총장은 “1983년부터 나눔과 상생을 실천해 온 롯데장학재단에 감사를 표하고,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학업을 지속하기 힘들어하는 학생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어줄 귀한 장학금을 주심에 감사드린다미래역량을 갖춘 우수인재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허성관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 확산으로 어려워진 교육 여건 속에서도 우수한 인력 양성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존경을 말씀을 드린다, “향후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멘토링 활동을 통해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우수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국민대는 2020학년도 2학기부터 5명의 학생이 등록금 전액(또는 생활비)과 매월 멘토링 활동비를 지원받는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