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비대면 온오프라인 신규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순천향대, 비대면 온오프라인 신규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 개최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0.10.1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기 오프라인 홍보대사 ‘알리미’ 10명, 제7기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15명 대상

순천향대(총장 서교일)는 지난 13일 대학본관 스마트홀에서 19기 학생 홍보대사 알리미 및 제7기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된 임명장 수여식에는 서교일 총장을 대신하여 원종원 대외협력실장이 임명장을 수여했다.

, 올해 새롭게 선발된 김영 학생(, 작업치료학과 2학년) 등 오프라인 학생홍보대사 알리미’ 10명과 정지상 학생(, 신문방송학과 3학년) 등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15명이 임명장을 받았다.

학생 홍보대사 알리미20011기를 시작으로 18기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올해에는 신규로 임명된 1910명의 홍보대사가 활동하게 되며, 대학홍보영상, 브로슈어 등의 대표모델, 입시박람회, 캠퍼스 투어, 대학의 각종 행사안내 지원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게 된다.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SNS를 통한 대학홍보를 위해 20141기를 시작으로 금년 7기를 신규로 15명을 선발하고 총 28명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콘텐츠 제작을 통해 대학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날 임명장을 받은 순천향대 김영 학생(, 작업치료학과 2학년)큰 소리로 선서를 외치는 순간 홍보대사 알리미가 된 것을 실감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활동들이 기대되고 가슴이 두근거렸다학교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느끼며, 한 발 앞선 시각과 학우들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홍보 방안을 찾아 학우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순천향대 서교일 총장은 임명장 수여를 통해서 대학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그동안 대학에서 수많은 동량을 키워냈지만 그 가운데 알리미, 나누미의 역할도 컸다. 현대사회에서 좋은 소식을 알리고 나누는 것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이제는 대학을 대표한다는 자부심과 앞선 생각으로 활동해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