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11월6일 오픈 앞두고 입점브랜드 채용 나서
상태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11월6일 오픈 앞두고 입점브랜드 채용 나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0.10.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일 유통업계 최초로 경기도 동부권에 첫 프리미엄 아울렛인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남양주점이 오픈날짜를 확정하고 입점브랜드들의 매장 판매인력 확보를 위해 구인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수도권 동북권 첫 프리미엄 아울렛인 남양주점은 부지면적 약 25,400평, 연면적 약 46,400평, 지하 1층~지상 5층, 주차대수 약 2,700대 규모다. 영업면적은 약 18,500평으로 송도,김포 프리미엄아울렛보다 크다.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 샵마넷이 제공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남양주점에서 현재 진행중인 채용정보들을 살펴본다.

이탈리아 패션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Fashion 및 잡화 판매경력 4년 이상이 필수이며, 주5일 근무로 진행한다. 학력은 고졸 이상, 급여는 면접 시 협의 가능하다.

화장품 전문 ELCA KOREA의 코스메틱스 컴퍼니스토어에서도 직원을 모집한다. 에스티로더, 아베다 , 바비브라운, 맥, 오리진스, 크니니크, 달팡 제품 판매업무이며, 주2회 휴무하며, 화장품 판매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는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전 포지션 채용중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3개월 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 경우 면접 시 협의하면 된다.

15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테팔에서는 매장 스텝을 채용한다. 판매 및 제품진열 업무를 진행하며 학력을 따로 보지않는다. 장기근무자를 우대하며 주5일 근무이다.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에서는 매장운영 사원을 채용한다. 시니어, 주니어급을 모집하며 수습 3개월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동종업계 근무자를 우대하며, 자격요건으로는 아울렛 근무 유경험자가 필수이다.

이외에도 리바이스, 잇미사, 데상트, 블랙야크, 마인드브릿지, 토박스 등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다.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이번 남양주점은 다른 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김포점, 대전점)과 비교했을 때 명품브랜드보다는 캐주얼, 아웃도어, 스트릿패션 라인업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남양주지역은 여러 신도시들과 택지지구의 개발로 인구는 꽤 증가하였지만 이렇다할 대형 상업시설이 부족하여 구리나 인근 서울 쪽에 의존하는 경향이 강했었는데 이번 프리미엄아울렛의 오픈으로 남양주상권에 큰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