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건설사업부 BIM 전문가 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건설사업부 BIM 전문가 경력사원 채용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0.11.0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서 접수

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이 건설사업부에서 근무할 BIM전문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BIM(P/L급)과 BIM(기계설계관리)로 나뉜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건축/설비/전기 관련 학과 ▲BIM관련 실무 경력 3년 이상 ▲클린룸·전지 공장/IDC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및 해외 현장 근무 경험자 우대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15일까지 LG그룹 채용포털 사이트인 LG커리어스(Careers.lg.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은 LG그룹을 대표하는 공간 전문 서비스기업으로, LG의 첨단생산 시설을 건설하는 LG유일 건설사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건설사업부는 클린룸, IDC, R&D Center 등 첨단시설부터 석유화학, 플랜트 사업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LG의 모든 건축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올해 시공능력평가액(시평) 1조 6,147억 원을 기록하며 시평 순위 22위에 올랐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