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2월 신규 회원ㆍ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바천국, 2월 신규 회원ㆍ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1.02.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2월 한 달 동안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새롭게 가입한 개인 및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하루 1번 ‘복주머니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복주머니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즉석 당첨 인원은 350명으로, ▲문화상품권 3만 원(10명) ▲스타벅스 달달한 내 마음 세트(30명) ▲버거킹 치즈와퍼세트(110명) ▲페레로로쉐 3구(200명)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동일 기간 동안 처음으로 이력서를 작성한 개인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오리지널)+NEW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콜라 1.25L(10명) ▲교촌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20명) ▲공차 디지털상품권 5천 원(50명) 등을 제공한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 푸시 수신 동의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알바천국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회원 환영 이벤트인 만큼 최대한 많은 인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간단한 클릭만으로 놀라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덧붙였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