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천억 원대, 미래가치 높은 벤처기업 채용
상태바
매출 천억 원대, 미래가치 높은 벤처기업 채용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1.02.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천억 원 달성의 탄탄한 성장을 자랑하는 벤처기업들의 채용이 활발하다. 보통 벤처기업은 필요한 직무의 인력을 상시로 채용하나, 연초에는 대규모 정기 채용을 실시하기도 한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에서 소개하는 주요 벤처기업의 채용공고를 살펴본다.

게임 전문 기업 웹젠에서 사업 마케팅 개발 기술 경영지원 전문연구요원 웹젠드림 등의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각 부문별로 모집하는 직군과 직무사항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에 게재된 채용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경력, 경력/신입, 신입만 뽑는 직군이 구분되어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실무면접에서는 직무별 필요에 따라 별도의 필기시험을 진행한다. 상시채용을 제외하고는 전 부문 서류전형 마감은 217일까지다. 웹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원익그룹의 원익IPS에서 각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공정개발 Data Science 기구설계 RF모듈개발 부품진단 소재개발 기술영업 부품영업 SCM 법무/컴플라이언스 세무/회계 안전관리이다. 별도의 신입을 모집하는 공정개발 부문에는 박사 졸업자 및 재료/화학/물리/기계공학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담당업무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그룹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기술면접, 인성면접, 대표이사 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하면 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분야 채용을 실시한다제품개발 사내 시스템 기획 및 설계 재무/회계 물류 방송/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므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를 꼭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되고 오는 14일에 서류전형이 마감된다.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모텍에서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제조기술 총무이다. 제조기술은 전기/전자 관련 전공운전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학사 이상, SMT 자동차 전장 제조기술 경험자를 우대한다. 총무파트 지원자격은 산업안전/산업위생/보건위생 관련 전공자, 산업위생/산업안전/환경관리기사 자격증 보유자, 영어 가능, 운전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임원면접, 2차 대표이사 면접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제조기술부문은 213, 총무는 21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마켓컬리에서 개발/엔지니어 커머스·물류 서비스 기획 PM/PO MD 경력직을 채용한다. 각 분야별 지원 직무가 다양하니 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담당 업무 및 자격요건을 파악해야 한다. 일반직무의 경우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HR), 2차면접(리더&임원), 최종합격 순으로 채용이 진행되고, 개발직무는 1차면접 후 별도의 과제TEST를 거쳐야 한다. MD 채용 마감은 28일까지며, 홈페이지 및 이메일,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채용은 531일까지 상시로 진행된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