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뮤스튜디오, 따뜻한 위로 담은 전시 ’ADIOS 2020, HOLA 2021!’ 개최
상태바
키뮤스튜디오, 따뜻한 위로 담은 전시 ’ADIOS 2020, HOLA 2021!’ 개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1.02.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뮤스튜디오(대표 남장원)가 2월 한 달간 부산 키뮤갤러리에서 ‘ADIOS 2020, HOLA 2021!’를 제목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키뮤스튜디오는 이번 전시회에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트포스터와 최근 출시된 새작품 '우주 속 어린왕자', 아트시그니처 ‘안녕, 알리’, ‘산의 겨울’을 함께 전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이태규 작가가 참여한 ‘산의 겨울’은 다채롭고 밝은 색감을 활용했던 기존 키뮤스튜디오의 작품과는 다른 분위기의 차분한 연출로 눈길을 끈다.

이번 전시는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작품을 통해 작년 한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울함을 느꼈을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했다. 힘들었던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에는 다시 힘을 내자는 취지다.

오프라인 전시 외에 특별한 아티스트의 감성을 녹여낸 도슨트가 담긴 온라인 영상 전시도 계획 중에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힘든 고객을 위해 키뮤스튜디오의 공식 유튜브, SNS 등 전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장원 키뮤스튜디오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하고 지쳤을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고 새로운 희망을 걸어볼 2021년을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희망을 잃지 따뜻한 2021년을 맞자는 취지로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 키뮤스튜디오가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소셜 프로젝트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