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소득공유모델 협업 파트너 찾는다
상태바
코드스테이츠, 소득공유모델 협업 파트너 찾는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1.03.3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IT 부트캠프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가 사회적 가치 창출을 함께할 소득공유(ISA, Income Share Agreement) 모델 협업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드스테이츠는 부트캠프 교육 수료 후 일정액의 연 소득 이상으로 취업에 성공하면 연봉의 일부를 교육비로 후지불하는 소득공유모델 ‘위-윈(We-Win)’ 프로그램을 운영해 총 3500여 명 이상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등 많은 사람들이 양질의 교육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사회적 효과를 창출해 왔다.

코드스테이츠는 그 동안 축적해 온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선교육 후지불 소득공유 생태계를 확대하기 위해 뜻을 모을 파트너 발굴에 본격 나서게 됐다.

모집 대상은 학생들의 경쟁력 강화와 취업률 관리가 필요한 대학교, 성장 동력이 필요한 유수의 직업 교육 아카데미 등 커리어 교육 서비스를 필요로 하거나 제공하는 기관 및 기업으로, 제휴사로 선정될 경우 코드스테이츠의 선진 소득공유모델 노하우를 이식받게 된다.

코드스테이츠는 파트너사들에게 미래소득공유금액 예측, 비용회수설계 등의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기존 교육 프로그램에 즉각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전방위적 소득공유모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