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동탄점 전문채용관 오픈
상태바
롯데백화점 동탄점 전문채용관 오픈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1.03.3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취업포털 샵마넷(www.shopma.net)은 2021년 6월 오픈예정인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채용관을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올해 2월 오픈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이은 두번째 채용관 오픈이다.

동탄점은 지하 2층~지상 6층, 영업면적 2만 3030평 규모로, 오는 2023년까지 연매출 8천억 원이 기대되는 대형 점포이다

이번 채용관 개설을 통해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입점이 확정된 브랜드들은 채용공고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등록할수 있으며, 이에 따라 구직자들은 실시간으로 구인정보를 확인하고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참고로 일반적인 백화점 오픈 채용은 합격 후 오픈일정에 맞춰야 하기 때문에 백화점 입점교육 후 일정기간 대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현재 진행중인 채용정보들을 살펴보면, 이태리 명품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알렉산더맥퀸(alexandermcqueen),골든구스(goldengoose), 영국도자기 웨지우드코리아에서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모집 중이며, 이외에도 엄브로, 이솝, 블루독, 엘리든플레이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중이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전문 채용관은 오픈 후에도 채용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서비스될 예정이다. 해당 채용관은 샵마넷 홈페이지와 샵마넷앱, 모바일 샵마넷웹에 접속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