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개발자 커리어콘' 4월 19~30일까지 개최
상태바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 4월 19~30일까지 개최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1.04.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개발자를 직접 만나는 기회

취업정보사이트 캐치는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IT기업 채용설명회를 비롯해 개발자 교육 강의와 현직자들의 토크콘서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자가 되고 싶은 구직자는 유명 IT기업의 현직자들이 직접 전달하는 개발 관련 교육과 취업 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NCSOFT는 이번 커리어콘을 통해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전형과 인턴 합격공략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직방, 뷰노, 트위니 등도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이처럼 커리어콘 기간 동안 채용설명회, 커리어 MEET UP, 개발자 취업특강, 성장 MEET UP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모빌리티, SKT, 카카오페이,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외 인기 IT기업의 현직자가 스피커로 참여하여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커리어콘 1주차에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개발자와 취업’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19일 월요일부터 23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2주차는 5년차 미만의 현직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와 성장’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 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4월 8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최근 취업시장에서 개발자의 인기가 치솟으며 자연스럽게 개발자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단순히 덜컥 뛰어들기에는 개발자라는 직무가 쉽지 않은 일이니 이번 개발자 커리어콘을 통해 개발자의 세상에 대해 잘 알아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글 / 오명철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