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이 뜨고 있다!
상태바
시니어 모델이 뜨고 있다!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1.04.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직업 교육기관 / '나예시니어모델스쿨' 시니어 모델

요즘 퇴직 후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시니어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일이 있다. 평생 쌓아온 전문성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의 재능을 되살리는 일, 바로 시니어 모델(Senior model)에 대한 도전이다.

시니어 모델은 2019년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김은선 교수(모델전공)와 이준표 교수(연기전공)가 공동으로 만든 <나예시니어모델스쿨>에서 집중 양성되고 있다. 시니어전문 모델스쿨인 이곳은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시니어 모델을 양성하였고, 각종 시니어모델 대회에서 최우수상 등을 휩쓸며 여러 수상자를 배출하였다. 모델뿐만 아니라 연기, CF 등 각종 분야에서 시니어 스타를 배출하는 등 시니어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나예시니어모델스쿨>은 현재 서울 강남, 교대, 건대, 홍대, 미아, 일산 지역 등에서 수업을 진행 중이며, CTS기독교방송국과도 시니어 모델 과정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커리큘럼은 기초반, 심화반, 전문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도자 과정도 개강할 예정이다.

전문 교육인이 만든 <나예시니어모델스쿨>은 다른 학원들과 다르게 합리적인 수강료에 질좋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퇴직 후 미래가 막막하던 시니어들에게 2 인생은 행복이라는 모토 아래 CF, 연기수업, 웹드라마 수업, 연극 제작 수업 등 모델과 연기자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최고의 시니어 모델을 양성하고 있다.

시니어 모델이 되고자 참여하는 사람들은 40대에서 70대까지의 다양한 사람들로, 이들의 특징은 경력이나 외모, 몸매에 상관없이 열심히 수강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비슷한 연령대가 모여서 활발하게 무언가를 배운다는 자체만으로 정신건강에 좋다고 말하고 있으며, 신체적 노화를 반듯한 자세와 탄력 있는 모습으로 가꾼다는 사실만으로도 매우 행복해 하고 있다. 이들은 수료 후에 시니어 모델이나 시니어 모델 교육전문가, 또는 시니어 이미지메이킹 전문가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진출할 수 있다.

100세 시대, 이제 가만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보다 시니어 모델 등에 도전해 보다 활기찬 노년기를 보내야 할 때다.

(문의 02-732-5234, 010-2107-19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