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서울주택도시공사 2021년도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SH서울주택도시공사 2021년도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1.04.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최/주관 | SH서울주택도시공사

응모분야 | 기획/아이디어

접수기간 | 518일까지

응모자격 | 제한 없음(거주지, 연령 제한 없음)

공모주제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울주택도시공사 서비스 개선 방안

시상내역 | - 대상: 1()/150만 원

              - 최우수상: 2()/100만 원

              - 우수상: 3()/50만 원

응모형식 | - 접수형식: 한글(양식), MS워드(양식), 수기(양식의 필수항목 모두 포함)

                    *사진 등의 첨부자료는 MS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

심사기준 |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

             - 창의성(20): 아이디어의 참신성, 목적 달성 방식의 독창성 등

             - 효과성(40): 아이디어 시행 시 변화 체감도, 유용성, 파급성 등

             - 실현가능성(30): 아이디어 내용의 구체성, 적용 용이성, 효율성, 타당성 등

             - 지속가능성(10): 아이디어의 지속적인 운영 가능성, 효과의 지속성 등

접수방법 |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

문 의 처 | 소통협력부 Tel. 02)3410-7069, csidea@i-sh.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