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주관 | SH서울주택도시공사
응모분야 | 기획/아이디어
접수기간 | 5월 18일까지
응모자격 | 제한 없음(거주지, 연령 제한 없음)
공모주제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울주택도시공사 서비스 개선 방안
시상내역 | - 대상: 1명(팀)/150만 원
- 최우수상: 2명(팀)/각 100만 원
- 우수상: 3명(팀)/각 50만 원
응모형식 | - 접수형식: 한글(양식), MS워드(양식), 수기(양식의 필수항목 모두 포함)
*사진 등의 첨부자료는 MS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
심사기준 |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
- 창의성(20): 아이디어의 참신성, 목적 달성 방식의 독창성 등
- 효과성(40): 아이디어 시행 시 변화 체감도, 유용성, 파급성 등
- 실현가능성(30): 아이디어 내용의 구체성, 적용 용이성, 효율성, 타당성 등
- 지속가능성(10): 아이디어의 지속적인 운영 가능성, 효과의 지속성 등
접수방법 |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
문 의 처 | 소통협력부 Tel. 02)3410-7069, csidea@i-sh.co.kr
저작권자 © 월간 리크루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