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2021 우아한테크캠프」 4기 모집
상태바
㈜우아한형제들, 「2021 우아한테크캠프」 4기 모집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1.04.3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배달주문 서비스 브랜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에서 2021 우아한테크캠프4기를 모집한다.

2021 우아한테크캠프는 개발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코로나19라는 사회적 상황에 따라 온라인 혹은 온/오프라인 병행 등으로 안전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2021 우아한테크캠프4기는 웹프론트엔트 중심으로 백엔드를 함께 배우는 자기주도형 풀스택 과정이다. 75일부터 831일까지 약 9주 동안 학습내용을 바탕으로 우아한형제들의 서비스를 커스터마이징한 몇 개의 미니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제 서비스를 만들어보는 학습을 통해 하나의 서비스를 이루는 전체 데이터의 흐름과 시스템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진행한다.

 

2021 우아한테크캠프4기 커리큘럼

우아한테크캠프는 우아한형제들의 신입개발자 채용 과정이기도 하지만, 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에서 우아한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물론, 개발자로서의 성장을 위해 어떤 것들이 필요하고 어떤 것을 배워야 하는지 궁금하고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도 적극 환영한다. 이에 학력 제한이 전혀 없으며, 2~3년의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도 지원 가능하다. 하지만 75일부터 831까지 우아한테크캠프에 풀타임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2021년 하반기에 취업이 가능한 상태여야 한다.

한편, 우아한형제들에서는 이번 캠프 과정에 우아한형제들에 재직 중인 선배 개발자와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개발자 멘토와 함께하는 멘토링을 통해 캠프에 참여하며 겪는 여러 어려움이나 고민을 나눌 수 있으며, 프로젝트 데모데이에도 우아한개발자를 초대하여 함께 프로젝트를 둘러보며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 또한, 신입 개발자들에게 도움되는 내용의 특강과 우아한형제들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특강도 준비될 예정이다.

지원서류 접수기간은 56일 오후 1시까지이다.

<문의 메일: techcamp@woowahan.com>

 

2021 우아한테크캠프4FAQ

Q. 코로나19 영향으로 일정이 조정/취소될 수 있나?

A. 신입 개발자 양성이라는 목적과 취지에 따라 계획했던 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지속될 경우를 고려하여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캠프의 진행 방식을 구상하고 있다. 캠프 선발과정 및 교육과정은 교육생들이 가장 안전하고도 효과적인 방식이 될 것이며, 상황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병행 혹은 전체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등 유연한 진행 방식을 준비 중이다.

Q. 코딩테스트 응시 언어는?

A. 1차 테스트는 알고리즘 및 구조 테스트로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수행하며, 2차 테스트는 과제 형식으로 자바스크립트&타입스크립트 중 선택하여 수행할 수 있다.

Q. 캠프 운영 시간 및 장소는?

A. 월요일 1~6, ~930~6시이며, 장소는 우아한형제들 내 교육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나 추후 확정해 안내할 예정이다.

Q. 캠프 참가자에 지급되는 금액은?

A. 150만 원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온라인 진행 시 재택근무 지원금 월 1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Q. 캠프 진행 시 필요한 장비는 지원되는가?

A. 장비는 회사에서 대여하여 캠프 시작 시에 지급한다.

Q. 캠프 참가자에 대한 입사 특전이 있다면?

A. 캠프를 수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우아한형제들 신입 개발자 채용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발 규모는 정해져 있지 않다.

Q. 이전 기수의 캠프에서 탈락했는데 재지원이 가능한가?

A. 지원요건을 충족한다면 이전 기수 탈락자도 충분히 지원 가능하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