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즐거운 직장생활 응원 캠페인 진행
상태바
사람인, 즐거운 직장생활 응원 캠페인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1.10.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보내는 직장인들이 그 시간을 조금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람인이 응원 캠페인에 나섰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은 직장인들의 즐거운 직장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동료들과 추억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 전원에게 화약이나 소음 없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게 하는 폭죽카드인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는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 슬로건 런칭을 기념해 만든 굿즈이다. 동료들과 함께 터트리며 평소 전하기 쑥스러웠던 감사, 축하, 응원의 말을 자연스럽게 전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제작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사람인 즐겁다카드라 외에도 ▲고프로 HERO7, ▲인스탁스 미니 11, ▲코닥 M35 토이카메라, ▲데이지 비누꽃 꽃다발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누구와 함께, 어떤 상황에서 사용할지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2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추가적인 후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벤트 당첨자가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터트리고 즐거워진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늘 바쁜 업무가 계속되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 나눔을 통해 리프레시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동료와 따뜻한 격려의 말을 나누며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람인은 지난 6월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발표한 바 있다. 신규 슬로건은 성장과 자아실현을 이끌어주는 '일'이 가진 긍정적인 속성에 주목하고, 열정적인 '내 일(my job)'을 통해 더 즐거운 '내일(tomorrow)'을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사람인의 의지를 담았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