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퓨팅산업협회, 11월 14일까지 고성능 컴퓨팅 인력 양성 참여자 모집
상태바
한국컴퓨팅산업협회, 11월 14일까지 고성능 컴퓨팅 인력 양성 참여자 모집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1.10.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퓨팅산업협회가 11월 14일까지 Jetson Nano 기반 Jetbot을 활용한 AI 자율주행 딥러닝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 대상은 인공지능·딥러닝에 관심 있는 개발자, 영상 처리를 활용한 자율주행 알고리즘을 개발하려는 개발자 20명 내외로 팀(팀당 1~4인 이내) 또는 개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선수 지식으로는 프로그래밍(Python) 언어에 대한 기본 지식, 리눅스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11월 15일(월)부터 11월 19일(금)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교재 및 자료가 제공되며 수료 시 수료증이 발급된다.

프로젝트 교육 마지막 날에는 팀별 프로젝트 결과물을 발표하고, 우수 프로젝트 작품 1편에는 시상을 진행한다. 수상자에게는 한국컴퓨팅산업협회장상 및 1인당 40만 원 상당의 갤럭시워치 등이 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HPC 이노베이션허브 교육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및 로그인한 뒤 ‘교육(오프라인) Jetson Nano 기반 Jetbot을 활용한 AI 자율주행 딥러닝 프로젝트’를 선택해 수강 신청하고, 제출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글 / 이은지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