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비 15만원 지급 ‘진정한리뷰단’ 30명 모집
상태바
알바천국, 알바비 15만원 지급 ‘진정한리뷰단’ 30명 모집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2.02.2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클리오의 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와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진정한리뷰단 편’을 진행하고 오는 3월 14일까지 ‘진정한리뷰단’ 30명을 모집한다.

진정한리뷰단은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거즈패드(이하 더마토리 시카패드)’의 진정장벽을 경험하고 알바비 15만 원을 지급받는 알바자리다.

진정한리뷰단 지원은 오천만알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결하고 싶은 피부 고민과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 후 더마토리 시카패드 게임에 매일 참여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진정한리뷰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더마토리 시카패드 본품(50매, 160ml)’과 알바비 15만 원이 지급된다. 제공받은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피부 변화 모습을 촬영하고, ㈜클리오 본사에서 진행되는 품평회에 참석한 이후 리뷰 콘텐츠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업무가 완료된다.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지원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더마토리 시카패드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알바천국은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알바천국에서만 지원할 수 있는 특별한 알바자리를 선보이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진정한리뷰단은 평소에 경험하기 어려운 품평회 업무와 파격적인 알바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진정한리뷰단으로 최종 선정되지 못한 100명에게도 본품 체험의 기회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