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서울대학교·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등 공개 채용 발표
상태바
한미약품·서울대학교·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등 공개 채용 발표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2.03.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미약품과 서울대학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대구기계부품연구원, 이크레더블, 수소프트 등의 채용 소식을 지난 8일 발표했다.

먼저, 한미약품이 수시채용(임상·R&D·품질·생산 등)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서울 본사(Clinical Operation·Clinical Science·Drug Safety & PV) △연구센터(정보 관리) △제제연구센터(제제 연구) △팔탄공단(제제 분석·품질 관리·품질 보증·시스템 관리·EHS·원자재·생산) △바이오플랜트(제조시스템 운영·EHS·기술지원·약사·공정 연구) 등이다. 부문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하게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 방법은 지원자격에 부합하는 인원은 모두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실시하며, 면접 대상자 선발 후 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3월 20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대학교가 직원 채용시험 시행 계획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은 △행정(8급-27명) △전산(8급-1명) △공업시설(연구설비 8급-2명) △학예연구(학예연구사-1명) 등으로 총 31명이다.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이 채용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시험 전형은 서류전형-필기전형(인·적성검사/서술형문제)-면접전형(인성면접/PT면접)이다. 채용 일정 및 각 전형별 세부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3월 22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2022년 제2차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에너지 R&D기획·평가·관리(정규직 신입 11명·정규직 경력 1명) △공무직(사무보조 1명) △체험형 청년인턴(사무지원-6명)으로 모집 인원은 총 19명이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면접전형-최종 면접전형으로 나뉘며, 전형별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3월 21일(월)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이 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 및 채용 인원은 △행정지원 1명 △연구지원 10명이다. 각 모집 분야별 최초 근로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하되, 재계약 평가를 통해 1년 연장할 수 있다. 분야별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 발표를 한다. 입사지원서는 3월 11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크레더블이 부문별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신용인증1본부 △평가본부 △ESG본부 △정보사업본부 정보사업팀이다. 부문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2차 임원면접-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16일(수)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소프트가 신입 및 경력 프로그램 개발자를 채용한다. 개발 관련 전공자, 정보처리기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전문대졸 이상으로 모집한다. 경력의 경우 3년 이상의 경우 인정한다. 진행 절차는 서류 제출-임원면접을 거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은 3월 16일(수) 15시까지 자유 형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글 / 이은지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