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20개 분야 2022 상반기 수시채용 진행
상태바
선진, 20개 분야 2022 상반기 수시채용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2.03.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책임질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상반기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3월 21일 월요일 자정까지이다.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축산식품 산업 전 분야를 선도하는 선진은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위한 키워드를 ‘스마트축산’으로 설정한 가운데, 이번 수시 채용에 특히 R&D, IT-기술 분야의 인재를 다수 채용한다.

이범권 선진 총괄사장은 2022년 신년사에서 “사업 각 부문의 제품과 서비스에서 고객가치의 차별화 포인트를 설정하고 글로벌 넘버원이 되겠다는 목표”를 강조하고,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실천”을 강조했다.

채용 분야는 20개 직무로 ▲사료영업, ▲양돈계열화영업, ▲유전자영업, ▲식육영업, ▲온라인영업, ▲양돈ICT제품영업, ▲축우ICT제품영업, ▲양돈생산관리, ▲품질관리, ▲식품마케팅, ▲채권/법무, ▲경영관리, ▲SW개발, ▲해외시스템 운영, ▲SAP 운영 및 개발, ▲종돈육종 관리, ▲생리 연구담당, ▲원료돈/식육 연구담당, ▲상온제품 개발, ▲품질기획 분야이다.

공통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서류 접수는 선진 홈페이지 내 채용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는 5월 1일 정식 입사 예정이다.

한편, 이범권 총괄사장은 지난 2020년 국내와 해외법인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비전 2025’ 선포식에서 매출 30억 달러 규모의 국내 종합식품기업 Top5 도약을 발표한 바 있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