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오케이골프그룹,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 체결
상태바
MJ플렉스-오케이골프그룹,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 체결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2.03.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서비스 사업인 파견, 업무위탁, 헤드헌팅, 채용대행과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대표이사 김시출)와 프리미엄 골프예약 전문 기업 ㈜오케이골프그룹(대표이사 이화진)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J플렉스는 26년간의 업력을 바탕으로 매년 20%씩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삼성, 현대, 두산, 롯데, CJ, SK, 카카오 등 대기업 계열과 KBS, MBC, SBS, JTBC, TV조선 등 방송미디어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으로, 최근 실버산업 진출을 통해 MJ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에 이어 MJ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하여 고령 사회를 겨냥한 실버산업, 재취업 사업 등 다양한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케이골프그룹은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여년 간 JTBC GOLF, SBS GOLF, YTN, 채널A 등 주요 언론사 외 새마을금고, 농협 등 금융업계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골프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골프 연합 에이전시 제휴를 통해 수도권 명문 골프장 이용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협약식은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오케이골프그룹 사옥에서 양 기관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협약식의 모든 절차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진행됐다.

이번 MOU는 상호 교류 및 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새로운 분야 인적자원 교류 및 협력 ▲오케이골프그룹의 미디어잡 채용정보 공유 ▲양사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 활용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및 지속적인 개발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김시출 MJ플렉스 대표는 “가장 신뢰하는 오케이골프그룹과 공식적인 MOU 체결에 만족하며 새로운 분야의 인재 양성 및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밝히며 "오케이골프그룹이 앞으로 프리미엄 전문 골프예약 시장에서 1등 기업으로 우뚝 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는 최근 유튜브 채널 '꿀잡TV'를 오픈했으며, 실시간 다양한 채용공고부터 현업 실무자들의 커리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오케이골프그룹은 최근 최나연 프로와 스폰서십 체결을 하였으며, 최나연 프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대외적인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