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의 커리어 강화를 위한 ‘사람인 디자인 어워드 2022’ 진행
상태바
디자이너의 커리어 강화를 위한 ‘사람인 디자인 어워드 2022’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2.04.1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취업과 커리어 개발을 위해서는 디자인 작업물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 습득과 꾸준한 포트폴리오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디자이너의 커리어 강화를 위한 사람인 디자인 어워드 2022’를 진행한다.

이번 어워드는 오는 425일까지 사람인 사이트 내에 마련된 포폴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대상은 신입 또는 경력 1년 미만의 루키 디자이너이며, 본인의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어워드에 출품하면 된다. 디자이너들은 출품작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우수한 포트폴리오에 좋아요를 눌러 추천할 수 있다.

어워드 수상자는 포트폴리오 좋아요 수랭킹을 기반으로 선정한다. 1등 수상자에게는 Apple iMac 24인치(1), 2~4위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3)을 지급한다이외에도 포트폴리오 등록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10), 피드백 등록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문정순 사람인 실장은 디자인 커리어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루키 디자이너들이 졸업 작품 등 본인의 작업물을 공유해 다양한 관점의 피드백을 얻고, 어워드 수상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이번 어워드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사람인은 커리어테크 플랫폼으로서 취업뿐 아니라 개인의 커리어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람인은 지난해 10디자인직종 구직자 및 직장인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커리어에 관해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포폴라운지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