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대학교, ‘취업트럭’ 행사 개최 예정
상태바
동서울대학교, ‘취업트럭’ 행사 개최 예정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2.04.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울대학교 DU일자리센터가 지난 4월 26일 화요일 취업 진로 프로그램과 정부의 청년 고용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도서관 앞 야외광장에서 ‘취업(Cheer up)트럭’이라는 슬로건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됐던 야외 행사가 시작되며 많은 학생이 학내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동서울대학교 DU일자리센터도 학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취업 진로 프로그램과 청년 고용정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 제공과 함께 즐거운 학교생활을 돕는 다양한 미션을 구성했고, 미션을 수행한 학생에게는 분식 트럭 및 경품 뽑기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간식과 재미있는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해 학생들의 재미와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동서울대학교 DU일자리센터는 2022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며, 동서울대학교 재학생, 졸업생을 포함한 지역 청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울대학교는 다양한 취업 진로 프로그램 운영과 청년 고용정책 홍보로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4년 연속 선정됐으며, 올해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전환, 선정됐다. 또한 3년마다 교육부에서 평가하는 대학 기본역량 진단 2021년 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