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코멘토와 MZ세대 커리어 성장과 채용문화 혁신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사람인HR, 코멘토와 MZ세대 커리어 성장과 채용문화 혁신 위한 MOU 체결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2.08.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HR 김용환 대표이사(왼쪽)와 코멘토 이재성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업들이 경력 직원을 찾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신입 구직자나 주니어 구직자들의 커리어 성장이 갈수록 어려움을 겪고 있다반면, 숙련된 경력 인재를 찾지 못해 구인난을 호소하는 기업들도 많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사람인HR이 코멘토와 함께 기업의 우수 신입 인재 채용과 신입 및 주니어 구직자의 커리어 개발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대표 김용환)은 코멘토(대표 이재성)‘MZ세대 커리어 성장과 채용문화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사람인HR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사람인HR 김용환 대표와 코멘토 이재성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업의 검증된 신입 및 주니어 인재 확보 지원 사람인과 코멘토 플랫폼을 활용한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 도모 측면에서 시너지를 모색하며 긴밀히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람인HR 김용환 대표는 이날 협약식에서 취업과 이직,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플랫폼인 사람인과 코멘토 간 협업으로 숙련되고 검증된 신입, 주니어 인재를 더 많이 기업과 연결하고, 커리어 개발에 목마른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