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모전-(주)항소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주)항소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4.09.0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UNIOR : 이달의 공모전-(주)항소


파카 만년필 수필 공모전
“펜으로 쓰고 싶은 이야기”



“당신의 향기를 펜으로 전해 주세요.”
필기구의 명가(名家) 파카(PARKER)에서 ‘2004년 파카만년필 수필공모전’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펜으로 쓰고 싶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디지털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글쓰는 동안 느낄 수 있는 생각의 여유로움을 선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2004년 파카 만년필 수필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9월 4일까지며, 당선자에게 는 대상 장학금 200만원, 금상 100만원과 파카 만년필 등 총 90여명에게 장학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파카 수필공모전의 참가신청서는 파카 홈페이지(www.parker.co.kr)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주)항소는 명품필기구 파카와 세계 최초의 만년필 워터맨의 한국공식 에이전시로, 신속하고 친절한 A/S로 고객만족 실현에 앞장서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필기구 전문 매거진을 발간함으로써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및 생활정보를 제공하여 글에 대한 친숙함과 따스함을 주고자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주)항소의 송하철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게 글 쓰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불황과 취업난 속에 젊은이들이 잃기 쉬운 순수함과 자신감을 찾아주며, 글쓰기를 통해 그들의 문화를 한층 성숙하게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문의전화: 02-554-0911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25-20 모나미빌딩 (주)항소 ‘파카 만년필 수필공모전’ 행사 담당자 앞

[월간리크루트 2004-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