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인사담당자 인터뷰 - 한국쓰리엠
상태바
외국계기업 인사담당자 인터뷰 - 한국쓰리엠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4.10.0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VER STORY : 외국계기업 인사담당자 인터뷰


한국쓰리엠 인력개발본부 이수진



한국쓰리엠은 사원들의 자발적인 노력과 아이디어를 발휘하여 고객의 필요와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회사는 최대한 자유와 여건을 보장하려고 노력하는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핵심기술을 결합 및 융합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이나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한국쓰리엠이 선호하는 인재상은 모험정신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으로 일하는 인재, 또한 정직과 신뢰성을 기본으로 고객지향의 사고를 가진 인재를 선발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연중 수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상시지원이 가능하며, 매월 초 채용부문을 공고하여 제출된 지원서 중 면접 대상자를 선발하여 1차는 인사부 면접으로 2차는 실무부서 면접으로 2차례 면접 과정을 진행한다. 하반기에는 매월 5~10명 정도를 평균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신입직원은 무엇보다 영어성적 우수자 및 관련 분야 전공자, 연구, 인턴 및 아르바이트 경력을 가진 지원자들이 우대되며 서류작성 시 작성 양식에 따라 빠짐없이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최근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본인의 이력서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지원부문을 정확히 밝히는 것은 물론 지원부문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 하다.

[한경리크루트 2004-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