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
|
현대자동차는 산학협동으로 자동차와 관련된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 개발
을 위해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의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며, 대학 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행사로 올해에 는 우수상 이상 수상자들에게 해외견학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대학(원)생들에게 마케팅 이론 및 실전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 분야 의 우수인력을 조기에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본 행사는 매년 학생들의 적 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치러지고 있다.
응모분야는 논문, 광고, 세일즈 프로모션 등으로 전문대 이상의 국내외 대 학(원)생이면 참가가 가능하며, 논문의 경우 개인 및 팀 구성(3인 이내), 광고, 세일즈 프로모션의 경우 개인 및 팀 구성(4인 이내)이 가능하다.
주요 행사일정
■ 사전 설명회 : 2004. 11. 25. 오후 3시
■ 참가 신청 : 2004. 11. 8 ~ 2005. 1. 10
■ 응모작 접수 : 2004. 11. 25 ~ 2005. 1. 10
■ 발표 : 2005. 1. 24. 행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메일 발송
■ 포럼 : 2005. 1. 31 ~ 2005. 2. 3, 현대자동차 연수원
■ 우수상 이상 수상자 해외 견학(중국) : 2005. 2. 22 ~ 2005. 2. 25
시상내역
■ 대상 : 1,000만원(1팀) 상금+트로피+상장+해외 견학
■ 최우수상 : 500만원(2팀) 상금+트로피+상장+해외 견학
■ 우수상 : 300만원(4팀) 상금+트로피+상장+해외 견학
■ 장려상 : 200만원(7팀) 상금+트로피+상장
■ 가작 : 100만원(8팀) 상금+트로피+상장
■ 특별상 : (Young Choice) 50만원(1팀) 상금+상장
참조 : www.marketing-forum.co.kr
[한경리크루트 2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