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창립50주년 기념 보험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현대해상 창립50주년 기념 보험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5.05.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이달의 공모전


현대해상 창립50주년 기념 보험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현대해상(사장 하종선)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험상품 개발에 대해 고객 에게 직접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 참가대상은 전국 대학(전문대 포함) 및 대학원 재학생은 물론 졸업자, 주 부, 직장인 등 보험 상품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공모전의 응모 주제는 크게 4가지로 나뉜다.
‘일상생활 중의 사고에 대비한 보장성보험/ 건강 또는 의료보장과 관련 한 보험/ 방카슈랑스, TM, CM 등 새로운 판매채널용 상품/ 기타 보험상품 으로 신규개발 가능한 내용’이며,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보장성 보험으로 한정하되, 보험종목(일반/ 장기/ 자동차)의 제한은 두지 않는다.

제출시에는 성명, 소속, 연락처, 상품명, 상품내용을 기재한 상품요약서 1 장과 상품공모 제안서를 10장 내외로 A4 용지에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한은 오는 4월 20일(수)까지로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하며 당선작 은 5월말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편에는 상패 및 상금 500만원, 우수상 2편은 상패 및 상금 각 300만 원, 동상 3편은 상패 및 상금 각 100만원이 지급되며, 장려상 14편에는 상 장 및 상금 각 2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대상 수상자의 입사 지원시에는 입사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상·동상 ·장려장 수상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젊은층의 참여가 예상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당사 홈페이지(www.hi.co.kr)를 참고 하거나 이메일(gongmo@hi.co.kr)로 문의하면 된다.

[월간 리크루트 200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