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회 놀부외식논문현상공모
상태바
제 7회 놀부외식논문현상공모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5.07.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VER STORY : 직접 도전해보자


제 7회 놀부외식논문현상공모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와 ‘프랜차이즈’, ‘소비자행동’이라는 세 가 지 키워드를 가지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사냥에 나섰다.
외식업계의 선두주자인 ‘놀부’가 ‘제7회 놀부외식논문현상공모’를 개 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와 ‘프랜차이즈’, ‘소비자행동’이라 는 세 가지 키워드를 가지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사냥에 나섰 다.

놀부측은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들이 나오 고 있는 이 때에 ‘과연 외식프랜차이즈 업계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 팅 전략은 무엇인지, 또 동종업계의 가맹전략에 관한 연구조사를 통해 공 정한 가맹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한 대학생들의 재치있고, 참신한 제안을 이번 공모전을 통해 듣고 싶다고 대회의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전국 대학 및 대학원생들에게 응모자격이 주어지는 이번 대회의 접수 마감 은 오는 9월 30일(금)까지며, A4용지 25매 이내의 논문을 작성하여 우편으 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의 주제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가맹전략에 관한 연구/ 외식 프 랜차이즈 브랜드 강화를 위한 광고 마케팅 전략/ 소비자 행동변화가 외식 구매 동기에 미치는 영향(국내외적 관점)/ 한식브랜드의 중국진출 전략’ 의 총 4가지로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하여 논문을 작성하면 된다.

총 6팀의 논문 우수자를 선정할 이번 대회는 최우수상 1명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에게는 각각 15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놀부 본사 홈페이지(www.nolboo.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월간 리크루트 2005-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