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상태바
기업소식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5.10.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 : 기업소식


‘I ♥ Dokdo’ 파카 벡터 펜으로 독도사랑 서명 운동



필기구의 명가로 알려져 있는 파카에서 60주년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I ♥ Dokdo’ 파카 벡터 펜을 한정 제작,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젊은이들 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오는 7월 31일 일요일,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이번 깜짝 이벤트로 만날 수 있는 ‘I ♥ Dokdo’ 파카 벡터 펜은 파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벡터 수 성 펜에 특별 제작한 독도 지도와 ‘I ♥ Dokdo’ 로고가 새겨져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파카 측은 설명한다.

이날 대학로에서는 ‘독도의 날 제정’을 위한 1,000만인 서명운동 이벤트 를 가지며 서명운동에 참가하는 사람들 중 선착순 815명에게 ‘I ♥ Dokdo’ 파카 펜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서명한 내용은 독도수호대의 천만인 서명운동본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일시 : 7월 31일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장소 : 대학로 TTL존





현대차, 2006년 독일월드컵까지 ‘붉은악마’ 공식 후원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가 국가대표팀 서포터스클럽 ‘붉은악마’ 를 공식 후원한다.
현대차는 지난 7월 13일 오전 서울 양재동 본사 대강당에서 ‘현대자동차- 붉은악마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갖고, 독일월드컵이 열리는 2006년까지 붉 은악마의 국내외 활동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날 현대차는 2006년까지 붉은악마에 국내외 국가대표팀 경기 응원에 필 요한 후원금 3억원은 물론 원정경기에 필요한 120대 규모의 차량을 지원하 기로 약속했다.
현대차 김동진 부회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 인공은 국가대표팀 태극전사와 열두번째 전사 붉은악마였다”며 “현대차 는 대표팀의 독일월드컵 선전을 위해 붉은악마와 함께 뛰겠다”고 밝혔 다. 또한 이날 조인식에서 현대차와 붉은악마는 2006년 독일월드컵에 출전 하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범국민적 슬로건을 전국민 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붉은악마 신경수 의장은 “새 슬로건은 ‘Be the Reds’에 이은 붉은악마 의 공식 슬로건이 될 것이다”며 “특히 2006년 독일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공식 응원 슬로건으로 온 국민을 하나로 묶어 2002년의 영광을 재현할 것”이라고 그 의미를 밝혔다.

이번 새 슬로건은 8월 10일(수)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 motor.com)에서 접수 후 심사를 거쳐 8월 17일(수) 서울 월드컵경기장에 서 열리는 독일월드컵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인‘한국-사우디 전’에서 붉 은악마의 응원을 통해 공개 발표할 예정이다.

새 슬로건 당선자 1명에게는 2006년 독일월드컵 본선 한국 예선경기 초대 권 2매(항공·숙박 포함)가 주어지며,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제주 도 여행권과 국가대표팀 유니폼, 응원 티셔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간 리크루트 2005-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