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모전 - 한국전력공사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 - 한국전력공사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6.06.2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 이달의 공모전 - 한국전력공사


제3회 한국전력 대학생 광고대상



한국전력에서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박사과정 대학원생 제외)을 대상으로 제3회 대학생 광고대상을 개최한다.
응모부문은 방송광고부문, 인쇄광고(신문·잡지), 캘린더 이미지 부문이 며, 주제는 광고(인쇄 및 방송)의 경우 한국전력의 기업 이미지, 캘린더 이미지는 빛과 사랑이다.

응모방법은 인터넷으로 참가신청 후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 다. 접수는 2월 17일까지며, 제출은 2월 15일부터 17일 17시까지다.
응모작품은 미발표된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아이디어, 일러스트, 사진 등 작품의 전체 또는 일부가 이미 발표된 것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공동작품은 2인 이내로 제한하며, 참가신청서에 개인별 제작 분야 (Creative Director, Art Director, Copy Writer, 사진, 일러스트 등) 및 성명, 학교명(학과, 학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를 별도로 명기해야 한 다.

개인별 응모작품 수는 제한하지 않으며, 인쇄 및 방송부문의 시리즈 광고 (일정 기간동안 순차적으로 게재하는 광고)도 제출 가능하다. 유명인(탤런 트, 배우, 사회 유명인사 등)의 인물 모델을 이용한 작품은 본인의 승인서 를 첨부해야 한다.
표절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상작으로 선정된 후라도 표절 사실이 밝 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조치 된다.

대상 1편에게는 상패 및 상장과 상금 500만원, 금상 부문별 각 1편에게는 상패 및 상장과 상금 300만원, 은상 각 2편에는 상금 200만원, 동상 각 3 편에는 100만원이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 ‘사이버홍보실’ → ‘광고센터’ → ‘대학생 광고대상’ 또는 홍보실(02-3456-3144, 3147)로 문의하면 된다.

[월간 리크루트 2006-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