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모전 - 환경부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 - 환경부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6.06.2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 이달의 공모전 - 환경부


CI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



환경부에서는 21세기 환경선진국을 지향하고자 비전과 기능을 새로이 확정 함에 따라 환경부의 새로운 비전, 기능, 이미지를 통합 상징할 수 있는 CI 와 캐치프레이즈 후보작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CI 기본도안 및 구성안과 캐치프레이즈 문구안이며, 주제는 환 경부의 비전인 ‘아름다운 환경, 건강한 미래를 만들자’와 그 기능에 부 합하는 이미지이다. 접수는 2월 28일까지며, 3월 20일에 결과를 발표할 예 정이다.

CI 부문 최우수상 1편에는 환경부장관상 및 상금 300만원이, 우수상 2편에 는 장관상 및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캐치프레이즈 부문 최우수상 1편 에는 환경부장관상 및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에는 장관상 및 상금 50만원 이 수여된다.

CI 기본도안은 작품파일이 저장된 CD(작품제출자 기입)와 A4 사이즈의 응 모작 컬러출력물을 제출하고, 구성안은 기본도안의 제작의미를 A4 1매 이 내로 설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캐치프레이즈도 문안 및 설명서(A4 1매 이 내)를 제출한다. 제출 시에는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법인, 단체는 소속 기관에 대한 안내서 또는 소개서)를 같이 제출해야 한다.

공모전 입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환경부가 소유하며, 심사를 위해 제출된 서류와 저장매체 등은 일절 반환되지 않는다.
표절작 및 다른 공모전에 제출되었거나 이미 수상경력이 있는 작품은 심사 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에 밝혀질 경우 즉시 수상을 취소한다.

최우수상 수상작은 추가 보완과정을 거쳐 공식적인 환경부 CI 및 캐치프레 이즈로 사용되며, 응모작 중 적합한 작품이 없는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 접수처 :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1번지 정부과천청사
환경부 민간환경협력과(문의 : 02-2110-6687, 6688)

[월간 리크루트 2006-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