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크리스탈 메이크업
상태바
메이크업 - 크리스탈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8.02.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메이크업 크리스탈 메이크업


Magic of Crystal Radiance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줄 아는 세련된 여성을 위해 라네즈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매끄러운 피부 위에 우아한 컬 러와 텍스처로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하는 스노우 크리스탈 룩을 만나보 자.

아름답게 빛나는 눈,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한층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한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으로 6가지 ‘Snow Crystal’ 룩이 탄생했다. Snow, 즉 눈을 모티브로 하늘에서 생성 된 눈 결정체가 땅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에서 물과 바람을 만나 자유롭게 변화하며 아름다운 ‘빛’과 ‘컬러’, ‘형태’와 ‘질감’을 표현한다 는 것이 뉴 메이크업의 새로운 원리이자 과학이다. 눈앞에 펼쳐진 다양한 컨셉의 메이크업 룩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와 질감의 제 품을 골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것. 이것이 바로 새로운 메이크업이 추구하는 ‘셀프 디자인(Self-Design)’ 감성이다. 고고하고 아름답게 빛 나는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과 함께라면 세련되고 돋보이는 스타일로 앞 서나가는 뷰티 트렌드 세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1. Crystal Star

반짝이는 별빛과 같이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 쉬어한 질감이 돋보 이는 메이크업으로 그 위에 제2의 스킨을 깔 듯 매끄럽고 투명한 광택의 윤기 있는 터치를 더한다. 포인트 메이크업의 컬러보다는 쉬어한 질감이 강렬하게 느껴지도록!

2. Crystal Flower

다채로운 컬러로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꽃잎처럼 강렬하고 섬세한 텍스처의 포인트 컬러로 메인 트렌드를 전달할 것. 파우더 질감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강조하면서 강렬한 컬러의 스타일리시함을 최대한 살린 다.

3. Crystal Cubic

프리즘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텍스처의 매력. 스파클링한 펄 감과 글리터링 한 느낌이 강조되는 메이크업. 차갑지만 깨끗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연 출한다. 전체적으로 펄의 질감을 활용한 빛과 텍스처의 메이크업이 될 것.

4. Crystal powder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표현하는 섬세한 아름다움. 공기처럼 가벼운 라네즈 의 하이테크 포뮬러의 텍스처로 한층 성숙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포인 트 컬러감은 최대한 자제한 채 가벼운 파우더 질감이 느껴지도록 하는 베 이스 위주의 메이크업.

5. Crystal mirror

빛을 받아 투톤으로 발산되는 컬러의 신비감. 한줄기 빛을 반사해 다채로 운 컬러의 향연을 선사하는 환상적인 프리즘 효과. 라이팅 이펙트의 정점 을 보여주는 메이크업으로 빛 반사에 의해 강렬한 투 톤 펄이 신비롭다.

6. Crystal water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순수한 피부 느낌. 글로시한 질감이 돋보이는 촉촉한 베어 스킨을 표현한다. 투명하게 반사되는 물의 표면과 같은 촉촉 한 텍스처가 키워드. 포인트 메이크업은 심플한 컬러만 사용하여 베이스 스킨을 강조할 것.

[월간 리크루트 2007-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