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서평 - CEO 멘토에게 듣는다/이지윤의 비즈니스
상태바
신간서평 - CEO 멘토에게 듣는다/이지윤의 비즈니스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8.07.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신간서평



“CEO? 나도 될 수 있어!”


한국의 대표적인 CEO들은 어떻게 성공했는가? 이 책에는 그 리더십의 비밀 과 젊은 세대들의 행복과 성공을 위한 조언이 담겨있다. 우리 시대 대표 경영인들이 당신의 멘토가 되어 젊은 세대가 마땅히 갖추어야 할 모든 것 을 말했다.

이 책은 우리나라 대표 CEO들이 생생한 육성으로 오늘의 젊은 세대에게 바 치는 선물이다. CEO들이 어떤 리더십과 자질을 젊은 세대들에게 바라고 있 는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성공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 어야 한다. 이제 당신은 CEO들이 어떤 리더십과 자질을 젊은 세대들에게 바라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알고, 미래를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이들 기업의 경영인들은 어떻게 하면 채용 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 는지 자신들의 구체적인 예를 들면서 설명하고 있어, 구직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자신이 현재 읽고 있는 한 권의 책, 특히 자신의 삶에 지침이 되고 있는 한 권의 책에 대해 피력하고 있 어 이 시대에 멘토로서의 역할을 유감없이 발휘해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 라 가정과 일을 어떻게 조화롭게 유지해 가는지, 학업을 하는 대학생들에 게 바라는 소양은 무엇인지 또한 소상히 털어놓았다.




<이지윤의 비즈니스 영어회화>
글로벌 비즈니스, 이 책 한권이면 OK!


비즈니스를 하면서 일상적으로 겪은 상황을 실제로 말해 볼 수 있도록 구 성하고, 비즈니스 필수 문장과 유용한 표현만을 엄선해 수록한 비즈니스 영어회화 책이다. 출퇴근, 전화 회의 등의 현장회화와 프레젠테이션, 와 국과의 거래에서 반드시 쓰이는 협상, 계약, 출장 등의 비즈니스 실무회화 를 모두 담았다.

책을 통해 상황별로 이야기해야 하는 부분의 표현을 먼저 추측해 보고 학 습하면서 어휘 습득에서 문장 활용까지 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한 비즈니스 실무에 도움이 되는 기업문화, 글로벌 에티켓, 경제상식 등 을 수록해 실제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앞으로 세계화 에 대비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주인공 이윤호 씨의 업무일기를 보면서 상황별 표현을 먼저 추측해 보고 학습하도록 했으며, More Expression을 통해 각 주제별로 사용할 만한 유 용한 표현들을 상세히 실어 언제 어느 때나 사전처럼 필요한 표현을 찾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파트별 비즈니스 팁에서 알아두면 좋은 비즈니스 노하우를 제시하 며, 해당 파트와 관련된 실감나는 표현들을 소주제별로 보여준다. 부록으 로 책 속의 모든 표현을 담은 MP3 CD 1장을 제공한다.

[월간 리크루트 200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