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베트남
상태바
해외여행 - 베트남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8.08.0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해외여행 - 베트남


친절한 사람들, 정겨운 도시
나트랑(Nha Trang)




호치민에서 북쪽으로 400㎞ 떨어진 곳에 있는 중부 도시로, 베트남 남부 와 중부지방이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나트랑 시는 최근에 관광지 로 급부상하고 있는 지역이다. 30만의 인구가 살고 있고 작은 도시 분위기 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베트남전쟁 당시 백마부대 주둔지로 우리나라에 서는 나트랑(영어식 발음)이라고 더욱 알려져 있는 도시다.

사람들의 친절함과 수 마일에 이르는 해변으로 ‘리조트타운’으로 알려 진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과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기후로 천혜의 자연 조건을 갖춘 관광도시로 유명하다. 특히 꿈결같이 이어지는 해변과 푸른 바다가 있는 둘만의 추억 빈펄 리조트는 나트랑 시에서 전용 쾌속선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혼트레 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착 후 빈펄 리조트 까지는 셔틀 버스로 구불구불한 산복도로를 거쳐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 고 있다. 500여 개의 객실을 갖추었으며, 리조트 앞에는 약 800m의 백사 장 해변이 이어져 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 부대 시설과 소형 쾌속선이 밤 12시까지 대기하면서 30분 간격으로 호기심 많 은 관광객들을 나트랑 시로 안내해 준다.

연간 해수온도가 일정한 10㎞ 해변이 도시를 덮고 있으며, 베트남에서 가 장 습도가 낮고, 연평균기온이 26도로 쾌적해 오늘날 베트남에서 최고의 해변으로 평가받고 있다.

차량으로 1시간이면 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작고 아름다운 곳.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있어 일 년 내내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려는 외국관광객들이 몰 려오는 나트랑은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라고 할 수 있다.

[월간 리크루트 2008-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