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인턴채용
상태바
이달의 인턴채용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9.07.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 : Job아라, 인턴!_이달의 인턴채 용


이달의 인턴채용


[한화증권] 파생상품 운용 인턴사원

한화증권에서 KOSPI200 선물, 옵션 운용 등의 업무를 담당할 파생상품 운용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4월 5일(일)까지이며 대학교 4학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즉시 근무가능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 심사, 2차 실무면접, 3차 임원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KOSPI200 선물, 옵션 매매 관련 경험이 있는 자들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력서에는 사진첨부 및 긴급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 이메일을 통해서만 접수 할 수 있다.(우편접수 불가)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입사지 원 서류상 허위사실이 확인된다면 즉시 입사 취소한다.
문의 : 파생 상품팀 고홍진 대리 02-3772-7109
(전화문의는 오후 3시 이 후)
이메일 : cleaner2@koreastock.co.kr

[지멘스(주) ]IT경영 정보부 및 인사관리부 인턴

지멘스(주)에서 IT경영정보부 인턴을 모집한다. 경영정보부(IT부서)의 지원업무 및 IT문서 번역 및 데이터 정 리, 각종 보고서 업무를 보조하게 된다. 담당하게 되는 업무가 부서를 지 원하는 것이므로 IT에 대한 지식이 없는 자도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는 휴학생으로 6개월 근무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추가적인 자격조 건은 영어가능자로 독해, 작문 및 기본회화 가능자, 엑셀, 파워포인트 등 MS 오피스 사용이 가능한 자이다. 인턴기간은 6개월로 한정되어 있으며 연 장은 없다. 하지만 지멘스 공채 전형 시 우선권을 부여한다. 근무지는 서 울 본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멘스 인턴사원 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은 지멘스 홈페이지 (http://www.siemens.co.kr/recruit_new/request_list.asp) 접속 후 온라 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인 통보되 며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선접수선면접 방식으로 채용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지멘스 (주)에서는 인사관리부 인턴도 모집 중이다. 근무지는 분당이다. 평소 인 사업무에 관심을 가지고 인사실무를 경험하고 싶은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 이 지원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IT경영정보부 인턴과 동일하다.
문 의 : 02-3450-7089
이메일 : recruit.kr@siemens.com

[LG전 자] 2009년 인턴사원

LG전자에서 2009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채용한 다. 총 8개의 사업본부에서 채용을 진행하는데 지원자격기준은 다음과 같 다.
09월 이전 입사 가능자로 학사 이상의 학위소지자(2009년 2월 졸 업자 및 기졸업자) 또는 재학생(2009 8월 졸업예정자)이어야 한다. 지원자 들은 공인 영어 성적을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공인영어성적의 가이 드라인은 이공계/예능계는 토익/텝스(600점), 토플(180점), G-Telp2급(60 점), 토익 SPK(5급), OPIc(NH) 이상이어야 하고 인문계의 경우에는 토 익/텝스(700점), 토플(210점), G-Telp2급(70점), 토익 SPK(6급), OPIc (IL) 이상이 요구된다. 기타 목록 외 어학성적의 경우는 백분율로 환산해 이공계(60점), 인문계(70점) 이상인 경우에 한한다. 만약 영어권 국가에 서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예정)한 경우는 어학성적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실습비(중식대 포함)는 LG전자 처우 기준에 준해 제공되며 인 턴십 수행 성적을 개별 평가해 우수인원은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다. 지 원방법은 모집 기한 중 LG전자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작성해 제 출하면 되고 일반 신입사원 모집과 동일한 전형프로세스로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3월 30일까지다.
홈페이지 :  http://erec.lge.co.kr/ca.PCA011NewsInit.do
이메일 : Recruiter@lge.com

[대한전선] 2009년 상반기 인턴사원

대한전선에서 기술직, 연구직, 영업직, 사무직 부문의 인턴사원을 채용한 다. 영업직은 국내영업, 해외영업 양쪽 모두 채용이 진행된다.
대한 전선의 상반기 인턴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09년 8월 졸업예 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토익 600점 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다. 단기 계약 직 인턴사원으로 채용되지만 계약기간 6개월 만료 후에는 인턴 근무기간 동안의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주 5일 40시 간 근무를 원칙으로 하며 부서에 따라 본사(서울) 또는 사업장(안양, 당 진)에서 근무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대한전선 홈페이지 (www.taiha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사진첨부 필수) 3월 29일 자정까지를 기한으로 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실무 면접, 토론면접), 3차 신체검사로 진행되며 인턴기간 종료 후에는 정규직 전환 시에는 4차 임원면접 및 영어면접이 진행된다. 서류합격자들은 면접 참여 시 최종학교 성적과 졸업(예정)증명서, 어학성적증명서,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반명함판 사진을 지참해야 한다.
응시원서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 임으로 하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문의 : 02-316-9137

[대학신문] 청년인턴

대학마케팅 전문 회사인 ㈜한국대학신문사와 ㈜유니쿱에서 미래를 함께 열어갈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취재 및 편집 기자, 광고 영업, 웹 기획, 마케팅기획, 편의점 매장관리(대전, 공주, 전주지역 근무 가능자 우대) 등 의 분야에서 인턴을 채용한다.
인턴자격은 만 29세 미만인 자, 최 근 3개월 이내 취업사실이 없는 자, 노동부가 지원하는 실업대책사업의 수 혜를 받고 있지 아니한 자다. 모집기간은 2009년 3월 31일까지이며 인턴기 간 6개월 종료 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이력서 및 자 기소개서는 이메일(killer2832@unn.net)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문 의 : 기획관리국 인사담당자 02-2025-6114
홈페이지 : www.campuslife.co.kr / www.unn.net

[월간 리크루트 2009-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