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 삼양사 / 인터파크
상태바
기업뉴스 - 삼양사 / 인터파크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9.11.0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 기업뉴스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 오픈


삼양사(대표 김 윤 회장)가 고객에게 홈메이드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신제 품 개발을 위한 공간인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를 오픈했다. 서울 종로 구 연건동 창경빌딩 10층에 있으며 327㎡ 규모다.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각 종 교육과 세미나를 진행하는 ‘쿠킹 스튜디오’와 프로슈머 고객 등을 대 상으로 품질평가와 의견수렴을 하는 ‘관능검사실’로 되어 있다.

삼양 사 이규한 부사장은 “1999년 국내 최초로 홈메이드 시장을 개척한 이래 홈 메이드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홈메이드 제품으로 간 편, 건강, 즐거움을 주기 위해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를 오픈했다”고 밝혔 다.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를 고객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홈메이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에서 홈메이드 신제품도 개발해나갈 계 획이다. 이를 위한 신제품 아이디어 및 레시피 개발, 소비자 주방환경 테스 트 등이 모두 이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요리전문 블로거와 주부 모니터 등 프로슈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아이디어, 컨셉 개발, 조리 편리성 평 가 등을 진행해 고객 지향 제품을 개발한다.

기술 교류를 위한 활동도 활발히 할 계획이다. 전문가와 유명 블로거를 초청해 정보를 교류하고, 요 리전문 아카데미 ‘라퀴진’과 제휴해 레시피를 공유하고 개발할 예정이 다.



인터파크, 풀옵션 캠핑카 렌털 서비스 오픈


여름 휴가철에 들어서며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캠핑족이 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는 풀옵션 캠핑카 렌털 서비스를 오픈 해 다양한 패키지 캠핑카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인터파크에서 선보인 ‘풀옵션 캠핑카’는 지난 4월 제조한 최신형 캠핑카로 최대 7인승의 프리 미엄급 경유 차량으로 제조됐다. 침대 공간을 두 곳으로 분리해 두 가족까 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내비게이션, 냉장고, 위성방송 시청 이 가능한 TV, 노래방기기, 전자레인지, 욕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구비하 고 있다. 이 외에 자전거 두 대를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도 차량 뒤편에 있 으며 모기장이 설치된 대형 선루프가 있어 자연채광, 통풍 등이 자유로워 여름 캠핑카로 제격이다.

이용가격(24시간 기준)은 평일 21만원/ 주말 25만원/ 성수기(7,8,12월) 33만원/ 산머루농원 체험 패키지 25만원이다. 산 머루농원 체험 패키지의 경우, 감악산 산머루농원에서 머루밭 산책, 머루 주 와인 공장 견학, 천연비누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주변의 통일 전망대, 임진강 및 DMZ 관광도 함께 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패키지다.

한편, 인터파크의 캠핑카 렌털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올해까지 캠핑카 이용고객에게 코펠세트, 식기, 침구, 청소용품, 욕실용품 등의 기본 캠핑용품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또한 화로 바비큐그릴세트, 테이 블, 캠핑의자 4개 등 옵션가 5만원 상당의 야외 바비큐 세팅용품도 무료로 렌털해 주고 있으며 보험가입도 되어 있어 안전하다.

[월간 리크루트 2009-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