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퍼펙트 메이크업]
상태바
메이크업 [퍼펙트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0.11.1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 메이크업-퍼펙트 메이크업


 

Like Glamorous

Movie Stars



                                  

 

여자라면 영화 속 여배우들의 빛나는 메이크 업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열망을 가져봤을 것이다. 하지만 방법을 모른다 면? 글램3(glam3)가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과 한국 메이크업 전문가 협회 가 공동 개발한 glam3는 일반인들을 위한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 라인으 로 누구나 손쉽게 영화 속 여배우처럼 멋지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 다.

 

‘글램3 HD 퍼펙트’ 라인은 HD TV 기술로도 결점을 잡아 낼 수 없는 여 배우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누구나 손쉽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한 한혜진이 직접 참여한 ‘글램3 퍼펙트 컬러 듀얼 립스틱 바이 한혜진’ 은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일체형 멀티 아이템으로 한혜진이 직접 색상과 디 자인 과정에 참여해 그녀의 세련된 컬러감과 아이디어를 담았다.

‘글램3 HD 퍼펙트’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한국 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와의 공동 개발로 여배우 메이크업의 노하우 는 그대로 재연하면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럽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제안 한다. 특히 4단계만으로도 여배우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다.

‘글램3 뷰티 HD 일루미네이터’로 화사하고 실키한 베이스를 다지고 ‘글램3 플로리스 HD 컨실러 키트’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화사하게 밝은 눈가를 만들어준다. 이후 ‘글램3 스킨 핏 에센스 HD 팩트’를 사용해 매끈 하고 어린 피부결을 완성한다. ‘글램3 일루미네이터 HD 펄 파우더’로 빛 광 표현을 마무리하면 끝.

 

“단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줘요”

(한국 메이크업전문가협회 회장·안미려)

글랩3 뷰티 HD 일루미네이터 SPF25/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40㎖

glam3 뷰티 HD 일루미네이터는 선블록, 프라이머, 샤인 베이스, 파운데 이션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4 in 1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 할 수 있다. 천연 진주 펄 베이스가 함유돼 피부 속에서 빛이 우러나오는 듯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잡티를 완벽하게 가리고 눈 밑을 환하게 밝 혀주면 HD TV에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 할 수 있죠”

(배우·한혜진)

글램3 플로리스 HD 컨실러 키트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완벽한 피부표현을 실현하기 위한 필수아이 템 glam3 플로리스HD 컨실러 키트는 컨실러와 아이브라이트너가 한번에 들 어있는 멀티 아이템. 다크서클과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결점 없는 완벽 한 빛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결 에센스가 들어있어서인지 피부에 착~달 라 붙는 듯한 느낌이 좋아요”

(라퓨벨라 원장·이승주)

글램3 스킨 핏 에센스 HD 팩트 SPF40/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glam3 스킨 핏 에센스 HD 팩트에는 결에센스가 첨가돼 있어 피부 표현뿐 만 아니라 피부 케어까지 해결한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들뜨지 않아 벨벳 같은 피부로 표현된다.

 

“얼굴의 입체적인 선을 살려 어디서나 빛나 게 해줘요”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 총괄원장·김채호)

글램3 일루미네이팅 HD 펄 파우더

숨어있는 얼굴의 윤곽을 잡아 뚜렷한 이목구비와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 을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 glam3 일루미네이팅 HD 펄 파우더는 천연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결을 매끄럽게 마무리해주고 펄과 브러시가 일체 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glam3 Limited Edition 발매

글램3 퍼펙트 컬러 듀얼 립스틱 by 한혜진

런칭 기념으로 배우 한혜진의 아름다운 미소를 립스틱에 담았다. 한혜진 은 한국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코럴 핑크 계열 컬러를 선정, 우아한 이 미지와 사랑스럽고 세련된 이미지 연출 등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 는 듀얼 립스틱의 디자인을 제안해 제품에 반영했다. 사랑스러운 핑크 립스 틱과 촉촉한 립글로스가 도톰하고 윤기 나는 한혜진의 입술을 재현한다. glam3 퍼펙트 컬러 듀얼 립스틱을 입술결을 따라 바른 후, 아랫입술에 립글 로스를 발라 주면 오랫동안 윤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 다.  

 자료제공 | (주)코리아나 화장품




[월간 리크루트 2010-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