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2010 F/W
상태바
메이크업 : 2010 F/W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1.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 CULTURE : 메이크업 - 2010 F/W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로맨틱 스모키 아이로

완성되는 클래식 엘레강스~


2010 F/W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은은한 세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눈매 를 돋보이게 하는 립 메이크업이 리얼웨이에서 그대로 적용돼도 손색이 없 을 정도. 스모키 아이는 보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졌으며, 컬러도 브라운, 카키 등으로 한결 우아하고 깊어졌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세미 스모키 아 이 메이크업이 올 가을의 낭만을 더한다.

 

ROMANTIC LADYLIKE

올 가을, 결점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눈썹, 그리고 부드 러운 세미 스모키 아이가 돋보이는 로맨틱 레이디라이크 룩에 눈을 돌려 보 자. 앞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넘긴 시뇽 헤어와 풍성한 플레어스커트로 연출 한 레이디라이크 룩이야말로 가장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클래식 무드를 완 성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우아하고 부드러운 향기의 이브로쉐 땅드르 자스 민 오드 퍼퓸을 살짝 뿌려 마무리하면 기품 있는 여성의 매력이 절정에 다 다른다.

 

BASE MAKE- UP

선블록, 프라이머, 샤인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glam3 뷰티 HD 일루미네이터 SPF25/PA+++를 발라 결점 없이 은은하게 빛나 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눈썹은 70년대 여배우처럼 두껍게 그리는 것이 유행할 전망이지만, 두꺼운 눈썹은 자칫 촌스럽고 어색한 숯검정 눈썹이 되 기 쉽다. 눈썹을 일부러 두껍게 그리기보다는 눈썹 컬러와 가장 유사한 다 크 브라운 컬러의 glam3 아이브로우로 자연스럽게 메워 준다.

 

EYE MAKE- UP

glam3 퍼펙트 스파클링 아이섀도우 01호 캐시미어 화이트로 눈 전체에 자연스럽고 은은한 베이스를 만들어 준 다음, 캐시미어 브라운을 쌍꺼풀 라 인과 언더라인에 펴 바른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는 섀도 컬러와 같은 계열 의 펜슬을 선택할 것. 펜슬 타입의 glam3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아이 안쪽에 너무 두껍지 않게 꼼꼼히 채우는 느낌으로 그린다. 자연스러 운 그러데이션이 로맨틱 스모키 메이크업의 포인트임을 잊지 말자.

 

LIP MAKE- UP

glam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04호 프렌치 코랄을 이용해 화사하면서 도 시크하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그녀를 기억하는 향기 ‘이브로쉐 땅드르 자스민 오드 퍼퓸’

프랑스의 시인 폴 발레리는 “향수를 사용하지 않는 여자에게는 미래가 없다”며 여자의 향기를 찬미했다. 실제로 매혹적인 향기는 기억의 심층부 에 깊이 각인돼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는다. 새롭게 출시된 이브로쉐 땅드 르 자스민 오드 퍼퓸은 자스민 향기처럼 우아하고 부드러운 여성의 아름다 움을 가득 담았다.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 레몬에서 추출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톱 노트와 상큼하고 섬세한 오렌지 블로섬의 미들 노트, 관능적이 고 감각적인 미모사의 베이스 노트가 우아하고 세련되며, 화려하고 섹시한 여성의 모든 욕망을 부드럽게 일깨워 준다. 계절이나 나이, 트렌드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우아한 향취는 페 미닌한 드레스나 단정한 수트 차림에 특히 잘 어울린다.

자료제공 | (주)코리아나 화장품



[월간 리크루트 2010-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