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모전 Ⅰ: 아모레퍼시픽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 Ⅰ: 아모레퍼시픽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1.04.2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OB & RECRUITING : 이달의 공모전 Ⅰ-아모레 퍼시픽


제 7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주)아모레피시픽은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 등 예비 마케터를 대상으로 4월 14일부터 제7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 전 접수를 시작한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 진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예비 마케터들에게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 공해주기 위해 2005년부터 시작됐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 하기 위해 기존의 대학생, 대학원생 부문 외 국내에서 유학 중인 외국인 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부문을 신설했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4월 2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신상품 제안과 신사업 제안 등 모두 2가지 며 이 중 하나를 선정해 기획안을 마련하면 된다. 신상품 제안은 아모레퍼 시픽의 4가지 브랜드인 헤라, 마몽드, 라네즈, 미쟝센 중 하나를 선택해 신 상품 및 프로모션 전략을 구성하는 것이다. 신사업 제안은 뷰티 영역 혹은 뷰티 관련 영역에서 새로운 사업 아이템 및 실행전략을 제안하면 된다.

 각 부문의 입상팀에는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입 선팀에는 20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대학생 부문에서 우 수상 이상을 수상한 팀에는 글로벌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며, 대학원생 부문 에서 우수상 이상을 수상한 팀에는 입사자격(역량면접, 임원면접 필요)이 부여된다. 더불어 각 부문에서 장려상 이상을 수상한 팀에는 입사지원 시 공채 직무에 한해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주)아모레퍼시픽은 2010년 제6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대학원생 부문 수상자 3명과 대학생 부문 수상자 1명을 채용하는 등 공모전을 통한 우수 인재 채용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 홈페이지 : www.amorepacific.com/cpmpetition

▶ 문    의 : 02)735-9540



[월간 리크루트 201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