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공모전 : KOICA & 볼빅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 : KOICA & 볼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3.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 FOCUS┃이 달의 공모전  KOICA  & 볼빅

 

 

제9회 대학(원)생 국제개발협력

논문 현상 공모

 

 

 개발도상국과의 우호협력관계 및 상호교류를 증진 하고 이들 국가의 경제사회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 차원의 국제개발 무 상협력 사업을 수행하는 외교통상부 산하 정부출연기관인 한국국제협력단 (KOICA)이 외교통상부 후원으로 우리나라의 개발원조 및 국제개발 협력사업 의 미래를 이끌어 갈 대학생 및 대학원생의 참신한 논문을 공모한다.

 응모 대상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석사 및 박사과정 포함)이며, 개인 및 팀(3명 이내)을 구성하여 응모가 가능하 다.

응모 주제는 공적개발원조(ODA)를 주제로 하여 응모자 가 자유롭게 선정할 수 있으며, 정책 시사점 도출 및 정책 활용 가능성이 높은 주제는 우대받을 수 있고, ODA에 대한 학술적인 연구 주제도 가능하 다.

 

 *최우수상(1팀) : 외교통상부 장관상 및 장학금 300만 원

*우수상(2팀) : KOICA 이사장상 및 장학금 각 200만 원

*장려상(3팀) : KOICA 이사장상 및 장학금 각 100만 원

*최우수상 및 우수상 입상자 : KOICA 수원국 중 1개 국 현장 견학, 수상자 전원 논문집 발간 및 국제협력단 직원 공채 시 서류 전형 우대의 특전

 *논문 접수기간 : 3월 1일~30일

 *발표 및 시상 : 5월 중에 진행할 예정(국제협력 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 접수 : callforpapers@koica.go.kr (이메일 접 수)

 ▶ 문의 : 031)740-0496

 ▶ 홈페이지 : www.koica.go.kr

 

 

 

제2회 볼빅 마케팅 공모전

 

 

 세계 Top3 브랜드를 꿈꾸는 볼빅이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 및 대학교 단체를 대상으로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개인전 및 대학교 단체전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해외 학생도 참가가 가능하 다.

 

마케팅 전략

-브랜드 수용성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

-글로벌 골프 브랜드가 되기 위한 마케팅 전략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타 자유

 

광 고

- CF    - CM   - 옥외광고   - 지면광고   

- 애니메이션  - 포스터   - 기타 자유 제품 기획

- 골프공 제품 기획   - 골프공 선물세트 기 획   - 골프 관련 제품 기획   

 - 기타 자유

 

디자인

- 케이스(1알 케이스, 3알 케이스, 6알 케이스, 12알 케 이스)   - 포장 디자인(포장지, 쇼핑백)    - POP 및 진열대     

- B.I(Vista, Crystal, Lady 350, Pro-Bismuth, Bismuth, Blue 90)   - C.I   - 기타 자유

 

시  상

개인전 - 대상(1명) : 500만 원  -  우수상(2명) : 300만 원 - 장려상(3명) : 100만 원  

단체전 - 대상(1팀) : 1,000만 원   - 우수상(1팀) : 600만 원  - 단체전 상금은 대학교에 기부금으로

 

접수 기간  4월 30일

 

▶ 홈페이지 : www.volvik.co.kr (공모전 게시판에 직 접 작성 등록)

▶ 우편 및 방문접수 : (135-914) 경기도 성남시 분당 구 금곡동 375-1 공모전 담당

▶ 문의 : 채널마케팅 담당자

▶ Tel : 02)424- 5211     

▶ E-mail : idea@volvi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