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상태바
메이크업 : 면접 메이크업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3.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CULTURE┃ 메이크업  면접 메이크업

 

 

맑고 또렷한 눈빛으로 나를 보여주자!

 

 

길기만 했던 겨울도 반 이상 지나온 요즘, 겨울 동 안 거칠어진 피부를 다시 한 번 점검해 줘야 할 시기이다. 이제 좀 있으면 취업 소식도 들려올 테니 미리미리 내 피부도 봄 단장에 들어가야 할 것이 다. 깔끔한 첫인상과 이미지를 위해 겨울 동안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 봄 소식과 함께 찾아올 면접에 준비하자.

 

속부터 수분으로 채워 깨끗한 피부 연출하기

 잡티 없고 깨끗한 피부는 깔끔하고 신뢰감 있는 인상을 심어주는 필수 조건이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 어 제품으로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전달시키고 유지 할 수 있도록 최적의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중요하다.

차가운 공기와 건조한 바람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에 수 분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선 수분 에센스가 필수이다. 수분 에센스로 피부 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준 후, 피부 재생 효과와 함께 피부에 영양과 활 력을 공급해 줄 수 있는 모이스춰 크림으로 이중 보습을 하는 것도 좋은 수 분 방어 비법. 특히 거칠어진 피부라면 일주일에 1~2번은 수분 사각지대인 턱과 뺨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수분 마스크로 스페셜케어를 해주면 효과 를 배로 얻을 수 있다.

 

[추천 제품]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 결을 가꾸어주는 롱래스팅 수분 에센스. 옵티말 미네랄 워터의 강력한 수분 공급, 천연보습인자의 피부 속 수분 밸런스 유지, 함초 추출물의 독소 제거 및 수분 순환작용 3단계로 이 루어진 ‘워터 펌프 시스템’이 24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 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줘, 피 부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 시켜 주고 거칠고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 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강력한 수분 공급과 풍부한 사용감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24시간 롱래스팅 수분 크림. 항산화 효능과 자극 완화 효능이 있는 포도씨 오일과 망고씨 오 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피부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준 다.

 

라네즈 워터뱅크 더블 모이스춰 마스크

 건조하고 거칠기 수운 턱, 뺨 부위의 수분 사각 지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두 겹으로 특별 디자인된 보습 시트 마스 크.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백년초 열매 추출물이 수분 보존력 을 향상시켜 건조한 부위를 더욱더 탄탄하게 수분으로 채워 준 다.

 

 

또렷한 눈매 표현으로 선명한 인상을 심어주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위에 또렷한 눈매 연출을 해주면 깔끔하고 신뢰감이 주는 인상으로 어필할 수 있다. 본인의 피부 톤 과 가장 비슷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후, 아이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자. 먼저 화이트 섀도를 적당히 덜어 눈 전체에 바르고 눈 밑 부분에도 적당히 발라준다. 파스텔 톤의 오렌지, 베이지 계열로 한 듯 안 한 듯 아이 홀에 가볍게 발라준 후,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해 줄 수 있는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로 아주 얇게 그려준다. 이때, 눈매 끝 부분은 살짝 올려 그려주 고 눈동자 부분에는 조금 도톰하게 그려주면 눈매가 더욱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 스카라로 눈매의 깊이를 더해 풍성한 볼륨감으로 마무리 하자. 또한, 아이 메이크업에서 간과하면 안될 부분 중 하나는 눈썹.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강하거나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얼굴 부위 중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눈썹 을 너무 날카롭게 그리거나 얇게 그린다면 인상이 강하게 보일 수 있으므 로 주의해야 한다. 최대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머리색과 흡사한 브라운 섀도로 눈썹 사이사이를 메운다는 생각으로 브러시를 밀착시켜 꼼꼼 하게 그려주는 것이 좋다.

 

[추천 제품]

 

라네즈 러브 인 블룸 아이 팔레트 (발렌타인 리미티 드 컬렉션)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9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메이크업연출이 가능한 아이 팔레트. 모이스춰 기 능을 하는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수분이 가득하며, 노화를 방지해 준다. 또 한, 크리미한 질감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된 다.

 

라네즈 내추럴 아이라이너

자연스러운 컬러, 탄력적인 붓으로 깨끗하고 단정한 눈 매를 완성할 수 있는 붓펜 아이라이너. 내추럴한 컬러가 청순하고 투명한 화장에 어울리며 탱탱한 붓펜과 다이얼 방식의 용기가 아이라인을 편하게 그릴 수 있게 해준다.

 

라네즈 브로우 셰이핑 키트

손쉽게 눈썹을 수정하고 그릴 수 있는 토탈 브로우 셰 이핑 키트. 아시아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3가지 색상을 각각, 또는 섞 어 사용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시트지 3장과 확대경으 로 더욱 간편하게 아름다운 눈썹을 만들 수 있다.    

 

 

자료제공 | 아모레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