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뮤지컬<엘리자벳> / 연극<인디아 블로그>
상태바
공연: 뮤지컬<엘리자벳> / 연극<인디아 블로그>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06.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CULTURE┃공연

 

 

뮤지컬 <엘리자벳>

죽음마저 사랑에 빠지게 한 황후가 찾아온다!

 

 

 지난해 뮤지컬 콘서트를 통해 소개된 단 6곡의 음 악만으로도 언론과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으로 손꼽 힌 뮤지컬 <엘리자벳>.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 와‘죽음’의 사랑, 실존인물과 판타지적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만들 어 낸 유럽 최고의 대작 뮤지컬이 찾아왔다. 1992년 초연 이후, 국내에 정 식으로 소개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입소문만으로도 최고의 기대 작으로 손꼽히던 뮤지컬 <엘리자벳>이 드디어 한국 초연을 갖는 것이 다.

 이번 공연은 유럽에서 가장 성대했던 합스부르크 왕가의 왕궁을 재현한 웅장한 무대, 관객을 압도하는 빛과 무대의 조화, 기 발한 상상력으로 대한민국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씨씨’라는 이름으 로 더 잘 알려진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벳의 이야기는 모든 시대를 넘 어 우리에게 감동을 준다. 오늘까지도 유럽의 국경을 초월해 살아있는 그녀 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자.

 

공연기간 : 2012년 2월 8일(일) ~ 2012년 5월 13 일(금)

공연장소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티켓가격 : D.Class석 15만 원 / VIP석 13만 원 / R석 11만 원 / S석 9만 원 / A석 6만 원 / B석 4만 원(금, 토, 일, 공 휴일)

문의 : 1577-6478

 

 

연극 <인디아 블로그>

청춘의 사랑과 낭만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

 

 

 천방지축 귀여운 두 남자에 의해‘포스팅’되는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2011년 여름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지지 를 받으며 두 달 여의 공연기간 동안 계속되는 매진과 뜨거운 호응을 얻 은, 이제는 대학로에서 꼭 보아야 할 연극 중의 하나이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인도여행을 통해 만난 다양한 상황과 사람 그리고 풍경들을 무대 위에 올린 로드씨어터다. 배우, 연출, 스텝이 함께한 두 번의 인도여행을 바탕으로 생생한 인도의 모 습을 관객들과 흥미진진하게 소통한다.

 힘들어야 청춘이고, 아파야 청춘이다. 그런데 아 파도 웃음이 나고 힘든 데도 웃음이 난다. 사랑이 끝나지 않았다고 믿고 싶 어 하는, 또 사랑을 끝냈다고 믿는 두 남자, 찬영과 혁진의 사랑 이야기가 인도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위트 있게 그려지며 청춘의 유쾌함을 보여준 다.

 

공연기간 : 2011년 12월 8일(목) ~ 2012년 5월 20일(일)

공연장소 :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 2관

티켓가격 : 전석 3만 원

문의 : 02)744-70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